갈증 자막 다운로드

부부와 그들의 십대는 간헐적인 물 공급에도 불구하고, 지역 호텔에 대한 세탁을하고, 언덕 꼭대기에 살고있다. 그들의 단순한 삶은 신성한 아버지와 딸이 도착한 후, 건조한 언덕에서 근원을 찾아이 불안정한 존재를 종식시키겠다고 약속하면서 뒤집힌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이 이민자들은 단순한 물보다 훨씬 더 강한 갈증을 해소합니다. “죄 많은 쾌락을 간략하우며” 제62회 칸 영화제 공식 상영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뱀파이어 영화 `갈증`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박찬욱 감독이 돌아온다. 모두가 좋아하는 배우 송강호는 의학 실험이 잘못된 후 뱀파이어로 변하는 존경받는 사제를 연기한다. 피에 대한 갈증과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의 아내에 대한 치명적인 매력에 대한 그의 새로운 발견은 욕정과 타락의 길을 그를 구동한다. 이 명칭은 불가리아의 물 부족 지역뿐만 아니라 고립되고 잊혀진 주민들의 사랑이 필요한 작은 시골 지역 사회를 나타냅니다. 그것은 숨막히는 이미지의 우화입니다. 러브 스토리? 사실 모든 것의 진원지는 그와 그녀 사이의 이야기, 호기심에서 느낌으로, 섹스에서 증오로 이어지는 이야기, 삶과 죽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을 단합시키고, 은유적으로, 물리적으로 그들의 이야기를 교환하는 거침없는 이야기로 보입니다.

혈액 (현대 급수의 웅장한 장면). 결국, 테레사 라퀸은 800의 끝에 두 사람 사이의 사랑의 열정을 말하는, 어쩌면 어렵고 충돌, 시간의 첫 번째 인스턴스 중 하나였다. 죄책감에 관한 영화? 그것은 거기, 그래. 모든 것은 죄책감, 먼저 그 사제의 그의 그림을 존중 할 수없는, 다음 소년의 살인에 대한 둘 다의. 그리고 항상 그들을 보는 어머니의 눈, 그들을 관찰하는 눈, 그들을 판단, 포의 계시 마음을 너무 많이 기억하는 의식의 눈. 그리고 죽은 소년에 대한 모든 부부의 꿈, 그 돌, 그 수프 옷. 그것은 그들의 관계를 황폐화 할 거야 죄책감입니다. 아니면 광기와 외모에 대한 영화? 이 공원에서 마스터, 그녀의 너무 remissive, 피해자, 달콤하고 좋은의 그림은 적어도 두 개의 파괴적인 왜곡이있다. 먼저 죽은 남편의 폭력의 부족에 대한 계시, 우리가 다른 관점에서 영화를 볼 수 있게하는 무의식적 인 계시, 그 시점까지 관리 한 아픈 여성의 모습은 아마도 그녀가 되었을 때 외모를 완전히 뒤집을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꼭두각시. 어쩌면 피해자 대신 집행자? 그리고 그녀가 뱀파이어의 은유적인 질병을 “받아 들인다”고 할 때에도 우리는 그녀가 나타나는 대로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며, 다른 사람들을 정복하기 위해 기꺼이 승리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의향이 있음을 이해할 것입니다.

그녀의 본능이 폭발, 그녀는 육식 동물이된다, 그녀는 항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것은 또한 특정 가족 상황에 대 한 영화 은유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학대 하 고 불만, 결국 다시 인식 하는 관계에서 자유의 그녀의 환상을 다시 인식 마침내 열정과 범법적 심지어 자신에 도달 살인. 내 말은, 나는 이 모든 감정들 사이에서 스윙하고 있었다. 한편, 내 의견으로는, 너무 오래, 피곤의 순간과 다른 놀라운 사이에 진행, 튀김과 마카브레 세부 사항에 대한 무딘 아마도 과도한 약탈을 떠나지, 너무 많은 그래서 한 지점에서 시온 소노 azichè 의 앞에있는 것 같았다 공원. 과거에 박(Vendetta 여사의 결말 참조)은 우리에게 비슷한 장면을 제안하지 않았지만, 여기서 그녀는 시온 소노에서 거의 그로테스크하고, 명백하고, 과도하고, 조병적인 방식으로 그렇게 합니다.

Posted in Uncategorized